본문 바로가기
충남 부동산소식

계룡시 에비앙 전원단지 현장 다녀옴!

by 돌콩아빠 2018. 11. 9.
728x90

안녕하세요~ 


돌콩아빠입니다. ^^


앗... 벌써 가을이 끝나가고 있네요... 얼마전까지 덥다 덥다 했었는데.. 가을이 왔다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 쫌.... 아쉽네요.


하지만, 내년에도 가을이 온다는 점!!! ^^



제가 사는 동네입니다. 충남 계룡시!!!


벌써 5~6년 정도 살았으니.. 이제 뭐... 안가본 곳이 없어요~


근데.. 계룡시 에비앙 프랑스 마을?? 오잉~ 그간 광고로 많이 접했지만, 별관심 없다가 


마눌님의 급관심으로 조금 알아 보았지용~


프랑스 마을? 부동산에 들러 물어보니.. 명품 프리미엄 전원 마을...^^


제가 사는 동네라.. 좋은 점만 기록하고 싶지만... 모든 분들께 소중한 정보를 


드려야하니... ㅋㅋㅋㅋㅋ 




에비앙 전원주택지에서 반경 1km이내 신도초등학교, 엄사초등학교, 엄사중학교가 있네요..




위성 사진이에요... 직접 전화도 해봤는데...

전화하니.. 받으시는데.. 바쁜듯하여.. 통화는 오래 못함.



위성사진으로는 보면 토목공사가 거의 끝나가네요..



인터넷에 계룡시 에비앙 검색해 보면.. 분양 정보는 많이 나와있어요...


광고나와있는 전화로 전화[1588-XXXX]하면 거의 안 받거나... 인근 부동산에 문의 하라고 합니다. ^^ 으흐흐 


아파트 한채값으로 전원주택을 갖는다... 광고에는 2억5천 정도 예정이 되어 있네요


분양 면적은 토지 130평, 150평, 180평


총분양 면적 5천평 [ 총 2만원 개발 예정 ..예정입니다.]


분양가는 평당 95만원 


2020년 예정 충청권철도 수혜지역, 이케아, 홈플러스, 군문화엑스포 ... 뭐 이 정도...




지도상으로 보니.. 옆에 철길이 보이네요.. 그리고 파라디아 아파트와 에비앙 명품 프랑스마을 전원단지 사이에


송전탑이 있어요. 은근히 이런거 신경 쓰시는 분들 계시더군요... 




직접 현장을 가보지 않고는 알 수 없는 법이죠... 그래서  밤에 운동할 겸... 직접 걸어서 가 보았어요... 


파라디아에서 도보로 10분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가는 길이에요... 오... 그래도 뭔가 느낌이...^^



가는길입니다.. .아직 공사가 한참이네요.



도착!!!   ^^ 2가구 들어왔어요.... 많이 어두어워요..ㅡㅡㅋ



공사는 다끝났어요... 밤이라 주변은 카메라에 안 잡네요...


낮에 오면 좋아 보일듯합니다.


^^ 그럼 다음에 낮에 사진도 올려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