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피흘리는꿈/길몽?

by 돌콩아빠 2020. 2. 9.
728x90

안녕하세요~ 돌콩아빠입니다.

 

 

 

오늘은 우리 귀여운 딸아이가

 

아빠~ 나 오늘 피흘리는 꿈 궜다~

 

자세히는 기억이 안나는데.. 내 몸에서 막 피가 났어~

 

라고하더군요... 일단 제가 아는 선에서... 앗~ 그거 좋은 꿈이야

 

라고 이야기 해주었는데... 제가 좋은 꿈이라고 얘기를 해주었는데

 

맞는지 궁굼하기도 해서 피흘리는 꿈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피를 내가 직접 흘리는 꿈은 대체적으로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더군요.

 

근데 상황별로 약간씩 다르더군요... 피를 흘리는 꿈이기는 한데.. 찔끔 찔끔씩

 

흘리는 꿈이라면, 무엇인가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는 꿈이라하는 군요.

 

피를 흘리더라도 쫙쫙 많이 분수처럼 뿜으면 엄청나게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코 피를 흘리는 꿈...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 번창한다고 합니다.

- 내몸이 다쳐서 피가 흘러내리는 꿈...

재물이 들어 오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근데 만약, 피 색이 검은색이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 나가 아닌 다른사람이 피가나는 꿈... 그 다른 사람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수 있는 꿈이이라 합니다.

 

- 칼 등 흉기에 맞아서 피가 나는 꿈...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합니다.

결론적으로 보면, 피를 흘리는 꿈은 보통 재물이 들어오고 길몽인데... 피가 더럽거나,

찔끔찔끔 흘리는 꿈이라면, 길몽이 아니니.. 피를 흘릴꿈을 꾼다면, 몸에서 깨끗한

피를 쫙쫙 흘리는 꿈을 꾸어야 겠군요...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귀신꿈 해몽  (0) 2020.02.04
옷 선물 받는 꿈  (0) 2020.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