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파스쿠찌 계룡점

by 돌콩아빠 2020. 4. 27.
728x90

파스쿠찌 계룡점


안녕하세요~~ 돌콩아빠입니다.


가족들과 파스쿠찌 계룡점에 방문했습니다.


오픈한지 한달이 아직 안된 것 같아요...


외부 건물이 너무 화려해서 언젠가는 곡 가봐야지


했는데... 그날이 오늘이네요~~~


애들도 공부할 것 챙겨서 음료를 마시며


공부하고 싶다고해서 공부할 것도 챙겼답니다.


외부 인테리어가 너무 멋져요... 


영화에 나올만한 장소 같네요...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분위기 짱 좋아요~


2층 내부 모습입니다...


사람들이 전부다 2층에 와서 앉아 있어요... 2층와보고 깜짝 놀람~~


너무 너무 좋네요



좌식이에요.... 애들도 편하게 앉을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애들데리고 카페가면... 의자에 그리 오래 앉아 있지를 못하는데..


편하게 오래 앉아 있었네요~


*** 단!!! 좌식 공간은 2시간으로 시간 제한이 있어요~~ ***

애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오랜만에 외출이기도하고,


애들도 분위기를 즐기니까요...


좌식테이블 뒤에... 등을 기댈수 있는데... 기대보니


편안합니다... 


샤케라또 2, 클램차우더스프 1, 아이스쵸코, 카라멜팝콘2

주문했습니다... 

샤케라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클램차우더스프는 감자, 새우, 당근, 베이컨 등등....


여러가지 재료가 듬뿍 들어가있고, 괜찮았어요


아들이 주문한건데... 한입 맛보았더니.. 맛있더군요


아이스 쵸코~ 쵸코 우유.... 맛있습니다. ㅋㅋㅋ


카라멜팝콘~~ 카라멜이 잔뜩 묻어있어 맛있습니다.



카라멜 팝콘~~ 커피랑 먹으니 궁합이 정말 잘 맞네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카페에서 즐겁게 쉬다 왔습니다.


파스쿠찌 계룡점~~~ 완젼 강추입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천맛집/장항맛나로/진수성찬한식뷔페  (0) 2020.04.30
해피콘 사용처  (0) 2020.04.29
프리바이오틱스분말 구매 후기  (0) 2020.04.15
모유유래 유산균 구매 후기  (0) 2020.04.14
곤약쫀디기 맛있어요~~  (0) 2020.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