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by 돌콩아빠 2017. 4. 23.
728x90

안년하세요? ^^ 돌콩아빠입니다.



201.4.22.토요일 아이들과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 좋아 합니다. ㅋㅋㅋㅋ


그다음 코스인 과학기술관으로 갔어요... 아이들 체험할 곳이 엄청 많아요



자동차, 휴대폰, 거북선, 기중기, 로봇세상, 멀미의방(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요..정말 멀미 심해요), 가상 게임, 달리기, 가상패러글라이딩, 야구 등...



대전 유성구 대덕대로 481    042-601-7894    www.science.go.kr




정말 갈곳 없을때 가끔 나녀오는데 정말 만족한 하루를 보낼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아이들 엄마가 바뻐 아이둘만 데리고 가서 사진도 얼마 못 찍고 정말 바쁜 하루 였습니다.



1번 코스인 생물탐구관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아이들이 있어서 가장 가까운 곳에 주차를 했어요 ^^



생물탐구관에 들어가면 식물에는 별관심이 없고, 닥터피쉬 무료체험이 있어 여기 가면 아이들이 엄청 좋아한답니다.





 

닥터피쉬 짱이죠 ^^




생물탐험관에서 나와서 찰칵~


가는길에 이렇게 물도 있어요^^

가상 게임이에요.. 아이들이 즐거워하니 저도 즐겁고 힘들고...^^ 막 그랬어요


이것도 게임인데... 음... 초등 3학년 이상되어야 신체 사이즈가 맞아 잘되는 듯 합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어려서 잘 안되더라고요 ^^


식탁위에 얼굴이.. 헉...ㅋㅋㅋ 저는 귀찮았지만, 아이들이 사진을 찍고 싶어해서 아들 돌돌이만... 딸 콩숙이는 키가 모자로 못 찍었어요

이사진 찍는데 멀미 방이 있는데, 정말.... 토할 뻔했어요... 멀미에 너무 약해서요

아이들이 멀미 방 너무 좋아해요 꼭 들려보세요


이것 저것 제험하니 어느덧 3시간 정도가 흘렀어요...ㅡㅡ 정말 체력이 바닦날쯤... 빨대 블럭방 발견 (무료)

ㅋㅋㅋ 아이들을 투척해놓고 저는 1시간 정도 쉰것 같아요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니 저도 옆에서 흐믓 했어요



스포츠과학(달리기) 하러 왔어요 줄서서하느라 한번 밖에 못했지만, 이쯤되면 마지막 코스라 아이들도 힘든지 더이상 안하더라고요

이것도 인기 많은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가상야구~ 재미있어요 인기 너무 좋아서 줄서서 해야해요  ~  

재미있어요 신기하기도 하고요.


대전에서 무료입장, 체험도 무료 제 기준으로 볼때 정말 좋아요

두아이 성향을 다 만족 시켜줄수 있는 곳이여서 참 만족스럽습니다.

오늘 하루 아이를 혼자보니 엄마의 소중함을 뼈저리게 느낀 하루 였습니다.


세상의 모든 어머니들 정말 대단 하세요~ 솔직하게 정말 회사에서 일하는게 편합니다.^^


그럼이만... 대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삽시도 2박3일 여행  (0) 2017.05.08
선도리 갯벌체험 시간표  (0) 2017.05.01
헛개나무 효능의 진실  (0) 2017.04.29
암을 이기자  (0) 2017.04.25
익산 보석박물관  (0) 2017.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