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안숲속/짚라인/사계절썰매/동물먹이체험

by 돌콩아빠 2020. 4. 1.
728x90

이안숲속/짚라인/사계절썰매/동물먹이체험

 

안녕하세요~~~ 돌콩아빠입니다.~~~

 

충남 공주시 반포면 마암리에 위치한 이안숲속을

 

방문했습니다.

 

이안숲속 041-8555-2058

 

화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합니다...

[화요일에 방문했더니...휴일이더군요~~ㅋㅋㅋ]

 

이안숲속에 도착을 해서보니... 코로나때문인지...

 

사람이 하나도 없더군요... 정말 저희 가족말고,

 

2팀정도 있던 것 같아요~~~

 

요금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입장료를 할인해 주시더군요...

 

인당 5,000원에 입장을 하였습니다...

 

첫 스타트부터 뭔가 기분이 좋더군요~

 

매표소에서.. 평일이라...

 

놀이기구 및 성인용 짚라인은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하시더군요...

 

대신 아이들용 짚라인이 있으니

 

마음껏 즐기면 된다고 하시네요~~

 

 

이안숲속... 안내도를 받들고... 제일 처음 들린곳이에요

 

제일 처음위치이기도 하고요...

 

짚라인~~~

 

완젼 강추~~~

 

아이들 타기에 정말 딱이네요~~

 

위험하지도 않고, 그렇다고

 

시시하지도 않고,

 

아이들용 짚라인은 무료입니다.

 

성인용은 표 끊어서 체험해야합니다.

 

 

평일 + 코로나... 로...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이안숲속을 전부다 저희가 빌린 것 같은

 

느낌으로 놀다왔네요~~

 

짚라인만... 거의 100번은 타고 온 것 같아요~

 

 

우리 공주도... 무섭다고 하면서...

 

잘타네요~~

 

 

짚라인과 같이 바로 옆에 붙어 있는

 

어린이 에코어드벤처...

 

높이 이자체가... 아이들에게

 

맞추어 놓은 것이라...

 

제가 찾던... 체험 놀이 더군요...

 

 

위험하지 않고,

 

재미도 있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 했어요~

 

에코어드벤처... 이것도 많이 했네요~~

 

저도 같이 해보았는데... 보는 것처럼...

 

시시하지 않고, 은근히 재미 있어요...

 

균형을 잘 잡아야 해서... 집중해야 합니다.

 

 

짚라인에서 한참 놀다...

 

장소를 이동했습니다.

 

바로 위쪽에...

 

토끼들이 있더군요~~

 

 

당근하나 먹고 싶은 토끼들이...

 

하나둘 모여들고,

 

고루고루 먹이고 온것같아요~

 

 

 

닭도 당근을 좋아하더군요~~~ ^^

 

몇년전에 방문했을때...

 

그때는 사슴도 있고, 동물들 꽤 있었던 것 같은데...

 

토끼 몇마리 빼고,

 

전부 다른 곳에 보냈다고 하시더군요

 

예전에 사슴있었을때...

 

너무 예뻤는데...

 

 

토끼 먹이주기 체험...

 

애들이 좋아하는 것들만 있어서

 

너무 좋네요~

 

 

마지막!! 당근이닷!!

 

사계절썰매입니다.

 

재미있네요~`

 

5번 정도 탄것 같은데...

 

애들한테.. 더 타라고 했더니...

 

힘들다고!! 

 

안탄다고 하더군요 ~  ㅋㅋ

 

 

★★★ 코로나 때문에..그런지...

사람들이 없어서.. 썰매도 재미나게 ...

가족끼리...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2020/03/30 - [일상] - 달고나커피 만들기~

2020/03/25 - [일상] - 가족나들이/동학사 다녀옴!!

2020/01/28 - [일상] - 보드게임/젬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