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썰어먹는 솜사탕 완젼 이쁘고 맛있어요

by 돌콩아빠 2020. 5. 18.
728x90

썰어먹는 솜사탕 완젼 이쁘고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돌콩아빠입니다.

 

저번부터 아이들에게 꼭 사주고

 

싶었던... 솜사탕을 사주었습니다.

 

썰어먹는 솜사탕이에요

 

마켓00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아서... 다른 맛으로 2개 구매했어요

 

겉 포장지도 왠지 고급져 보이네요~

 

소미롤은 100% 수작업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소미롤은 압축공법으로 제작해

손에 쉽게 달라 붙지 않는다고 해요.

보라색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예쁘게 생긴 솜사탕이 나옵니다.

 

냄새는 일반 솜사탕하고

 

같아요... 너무 이쁘게 생겨서

 

썰어먹기가 쫌...

 

과도로 썰어주면 되는데...

 

아주 잘 썰어져요...

 

모양이 망가지지도 않고,

 

이쁘게 잘 썰어져요

 

알록달록 너무 이쁘죠?

 

일반 솜사탕보다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마트에서 판매하는

 

포장되어 있는 솜사탕하고

 

느낌이...비슷해요...

 

손에 잘 묻지 않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아이들 한조각씩 썰어주니

 

남김없이 다먹네요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좋아하는 아이들을 보니...

 

저도 흐믓흐믓... ^^

 

2020/03/22 - [육아] - 솜사탕기계/솜사탕메이커

2020/04/01 - [육아] - 만들기놀이/카루메야키/소다빵

2020/03/31 - [육아] - 만들기놀이/탕후루만들기

2019/04/25 - [분류 전체보기] - 먹는 색종이로 노트 만들기